[신사 맛집] 낙지요리 전문 배제현의 웰빙 낙지한마리 수제비

2022. 8. 29. 09:12맛집/술집, 회식

728x90
반응형

연포탕, 낙지탕탕이, 낙지수제비 잘하는 신사동 낙지 맛집

낙지 좋아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낙지는 집에서 직접 해 먹기보다는 전문점에서 먹어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낙지를 맵게 볶거나, 탕을 끓이거나, 탕탕이로 먹거나 인데요 집에서는 제맛이 안나지요. 냉동으로 된 밀키트 먹어봤는데요, 아무래도 맛이 좀 그렇더라고요.

낙지는 생물을 잘 다루는 집에 가서 먹어야 육질이 야들야들하면서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습니다.
신사동에 낙지 전문점이 있습니다. 이름을 걸고 하시는 배제현의 웰빙낙지한마리수제비입니다. 상호가 다소 길어서 다 기억하기 어려울 수도 있으나, 신사동 낙지한마리수제비 라고 검색해도 이 곳이 나오니 참으로 다행입니다.

낙지한마리수제비 프랜차이즈가 몇 군데 있습니다. 낙지수제비에 보리밥을 주는 것이 하나의 스타일로 자리 잡아, 이곳도 동일한 방식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점심에는 낙지한마리수제비를 가장 많이 드십니다. 저녁에는 해물탕, 해물찜, 아구찜, 낙지찜, 낙지전골, 해물파전 등을 드시면서 한 잔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신사동에서 낙지 요리가 생각나신다면 이곳을 추천드립니다.

★ 요약
- 낙지 한마리 수제비: 보리밥 비벼 드시고, 수제비 드시면 됩니다. 수제비 국물 칼칼합니다.
- 낙지볶음: 맛있는데 약간 짠 경우도 있습니다. 콩나물을 같이 주셔서 밥에 비벼먹으니 좋습니다.
- 연포탕: 해물과 야채가 싱싱하고 좋았습니다. 국물이 2차, 3차 소주 안주로 제격입니다. 살짝 익혀서 건져서 잘라주시는데 야들야들 맛있습니다.
- 낙지탕탕이: 참기름에 버무려서 꼬소하고 쫄깃한 맛입니다.
- 밑반찬이 맛있습니다. 오뎅전이 자주 등장하는데 안주로 먹기 좋습니다.
- 점심은 가성비가 높다고 생각됩니다.
- 가게는 넓고 깨끗한 편이고, 친절도는 보통 이상입니다.

낙지한마리수제비 연포탕
낙지한마리수제비 연포탕
낙지한마리 수제비 연포탕

 

낙지한마리수제비 낙지탕탕이
낙지한마리수제비 낙지볶음
낙지한마리수제비 낙지볶음
낙지한마리수제비
낙지한마리수제비 보리밥
낙지한마리수제비 반찬


★ 이럴 때 여기 오세요.
신사동 직장인 점심, 가성비 점심밥집, 낙지요리 생각날 때, 기름진 안주가 싫을 때, 회식 2차, 회식 3차

반응형

★ 평점 (매우 주관적임. 당일 기분에 좌우되기도 함. 참고만 하세요^^)
5 : 또 오고 싶다. 소문내고 싶다.
4 : 사실 이 정도는 모든 영업점에선 나와줘야 할 점수. (사실 이건 80점??)
3 : 중간이라고 치는. 조금 아쉬움.
2 : 약간 화났음.
1 : 많이 화났음. 하지만 1점을 주진 않을 것임. 남의 사업을 내가 어찌....

★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