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 맛집] 서소문 직장인 점심 회식 전 맛집 막걸리 한잔하기 좋은 종로 수제비

2022. 11. 23. 09:54맛집/술집, 회식

728x90
반응형

시청 서소문 직장인 점심 회식 모듬전 막걸리 얼큰 수제비 맛집 종로 수제비


삼성본관 근처 맛집 중 저녁에 자리가 가장 빨리 차는 곳은 어디일까요.
종로 수제비가 아닐까 싶네요.


매장이 작아 좌석수가 적어서도 있지만, 그만큼 직장인이 한잔 하기에 인기 장소이지요.


삼삼오오 모여서 식사와 음주를 한 번에 할 수 있고, 가격도 착한 곳.

특히, 비라도 내리는 날이라면 6시 전에 가야 합니다.
이미 자리가 차면 다시 자리가 나기엔 1시간 이상은 걸리니까요.

진주회관을 필두로 주변에 고깃집, 치킨집이 있는 가운데에서도 종로 수제비만의 특기인 모둠전과 수제비가 유혹을 합니다.


기름 냄새 고소하게 풍기고, 뜨끈한 멸치국물에 끓인 야들야들한 수제비. 막걸리 한잔 소주 한잔 하기에 너무 좋습니다.

제육덮밥, 오징어덮밥, 라면, 얼큰 수제비도 인기 메뉴입니다. 한잔 하다가 안주가 약간 모자랄 때 주문하면 좋습니다.

종로 수제비는 모두 직영점이라고 합니다.
종로 1호점, 종로 2호점, 을지로 3호점에 이어 서소문점이 4호점이랍니다.


직영점으로 하면 품질 관리가 잘되는 장점이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프랜차이즈 맛이 아닌 엄마 손맛 느낌으로 음식이 맛있습니다.

고객들이 빈대떡, 전, 수제비에 대해 기대하는 이미지, 맛이 있지요. 푸근하면서 정겹고 구수하고 뜨끈하고 그런 맛이요. 그런 맛을 잘 살려준 종로 수제비, 퇴근길 들러가시길 추천합니다.

★ 요약

- 모듬전: 바로 부쳐주는 모듬전이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2명이 갔을 때 남을까 봐 걱정했지만, 그런 걱정은 필요가 없습니다. 순삭 안주입니다.

- 수제비: 서울 중심가에서 7천원에 이런 맛이라니. 가성비 좋습니다. 매일 우려낸 멸치육수와 직접 반죽한 수제비가 야들야들합니다.

- 단점은 회전율이 낮은 것인데, 어쩔 수 없지요.

- 점심 식사도 가능합니다.

종로 수제비
종로 수제비
종로 수제비
종로 수제비



★ 이럴 때 여기 오세요.
비올 때, 눈 올 때, 직장인 점심, 직장인 회식, 데이트, 친구랑, 가성비 맛집, 근처에 공영 주차장 이용 가능

★ 평점 (매우 주관적임. 당일 기분에 좌우되기도 함. 참고만 하세요^^)
5 : 또 오고 싶다. 소문내고 싶다.
4 : 사실 이 정도는 모든 영업점에선 나와줘야 할 점수. (사실 이건 80점??)
3 : 중간이라고 치는. 조금 아쉬움.
2 : 약간 화났음.
1 : 많이 화났음. 하지만 1점을 주진 않을 것임. 남의 사업을 내가 어찌....

★ 위치
서울 중구 세종대로11길 26 1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