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 맛집] 가로수길 맥주집 수제 맥주 수제 피자 맛집 롱타임노씨 long time no see

2022. 9. 24. 13:21맛집/술집, 회식

728x90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 술집 29가지 셀프 탭 수제 맥주 수제 피자 전문점

롱 타임 노 씨 long time no see
가게 이름부터가 재밌지 않나요? 오랜만이야~

브랜드 콘셉트는 맥주 장인과 피자장인의 만남이라고 합니다.

이곳은 셀프 탭 맥주 바이면서 피자 맛집입니다. 물론 다른 안주도 있고요. 그런데 피자에 더 특화되어있어요.
피자 종류만도 15가지이고요, 하프 앤 하프 피자도 가능해요. 하프앤 하프가 가능하다는 것은 직접 만든다는 증거죠.

피자 이름도 우리가 좋아했던 그때, 너와 나의 핫한 만남, 너 마늘 사랑해, 당산에서 목동까지, 포근한 너의 품 속, 달콤한 입맞춤 등 깨알 같은 감성 노력이 가득합니다.

치즈 올린 메뉴가 많은데요 치즈 불닭, 치즈 오븐 스파게티, 옥수수 그라탕, 치킨 그라탕 등이 있네요. 각종 샐러드와 소세지, 감자튀김, 라볶이, 먹태 등 안주거리이자 식사가 되는 안주가 충분하네요.

디테일에 굉장히 신경 쓴 프랜차이즈라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벽에 붙은 문구들 ' 우리의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 라던지 피자에 꽂힌 작은 깃발에 적힌 '만나서 반가워' 이런 거요.

더 재밌는 것은 매월 29일 '노 씨' 성을 가진 사람이 있는 테이블은 30% 할인된다고 합니다.

셀프 탭 맥주 시스템으로 맥주 종류마다 cc당 가격이 적혀있고 직접 컵을 가져다가 따라 마시면 됩니다. 다양한 맥주를 맛보기에 아주 좋습니다.

저녁 식사하지 말고 바로 가서 다양한 피자와 안주로 식사 겸 한 잔 하고 싶네요. 1차, 2차, 3차 장소로 추천합니다.


★ 요약
- 한잔 하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 20대부터 40, 50대도 좋아할 콘셉트입니다.
- 수제피자라서 정말 맛있습니다.

- 하프 앤 하프로 콤비네이션과 포테이토 피자 주문했는데요 치즈도 많고 도우가 바삭바삭하고 갓 구워서 맛있었습니다.

- 흑미 치즈볼이 메뉴판에 있길래 주문했는데요, 일반 치즈볼이 나왔고 흑미는 아니라도 되지만 기대한 치즈볼 맛이 아니라 살짝 아쉽네요. B사의 치즈볼 맛을 기대했는데 똑같은 맛이 잘 없더라고요.

- 이 정도면 가격도 착한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피자 가격이 16,500~18,000원 정도니까요.
- 맥주도 카스는 500cc에 3000원 정도였습니다.
- 셀프 탭 기계로 탄산수와 소주도 원하는 만큼 따라먹을 수 있어서 적게 먹고 싶을 때 좋은 시스템입니다.

- 2시부터 영업을 한다고 하니, 피자만 먹으러와도 좋을듯합니다.



★ 이럴 때 여기 오세요.
신사동 회식, 신사동 데이트, 친구모임, 오빠랑, 연인, 커플, 가성비 맛집

★ 평점 (매우 주관적임. 당일 기분에 좌우되기도 함. 참고만 하세요^^)
5 : 또 오고 싶다. 소문내고 싶다.
4 : 사실 이 정도는 모든 영업점에선 나와줘야 할 점수. (사실 이건 80점??)
3 : 중간이라고 치는. 조금 아쉬움.
2 : 약간 화났음.
1 : 많이 화났음. 하지만 1점을 주진 않을 것임. 남의 사업을 내가 어찌....

★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2길 15 2층





728x90
반응형